‘에트로 2026 S/S 컬렉션’ 이민정, 사랑을 선물해요! [포토]

이주상 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 2026-01-29 22:36:57

이민정. 이주상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K라이프저니|글·사진 이주상 기자]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하우스 에트로가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2026 봄-여름 컬렉션 프레젠테이션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배우 이민정이 참석해 브랜드 시그니처 페이즐리 패턴을 활용한 세련된 룩으로 주목받았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르코 드 빈첸조가 선보인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 헤리티지인 페이즐리 모티프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며, 자유로운 실루엣과 정교한 디테일로 이탈리아 장인정신을 보여주었다.

이민정은 이날 에트로 시그니처 페이즐리 패턴이 돋보이는 블랙 케이프 코트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넉넉한 숄 칼라와 드라마틱한 비율의 케이프는 톤온톤 블랙 페이즐리 자카드 텍스처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운 광택감을 자아냈다.

안쪽에는 비즈와 시퀸 장식이 화려하게 어우러진 블랙 미니 드레스를 레이어링했다. 목 라인의 비즈 장식 칼라와 커프스의 컬러풀한 페이즐리 비즈 디테일이 케이프 안쪽에서 은은하게 드러나며 세련된 포인트를 더했다. 화이트 스트라이프 셔츠 칼라를 레이어드해 클래식한 우아함을 강조했다.

블랙 레더 니하이 부츠로 시크한 분위기를 완성했고, 에트로 로고 엠보싱 블랙 레더 토트백을 들어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했다. 업스타일 헤어에 골드 후프 이어링을 포인트로 더해 품격을 완성했다.

1984년생 이민정은 2000년대 초반 데뷔 이후 20년 넘게 한국 연예계 정상급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변하지 않는 청순한 미모와 우아한 품격, 철저한 자기관리와 진정성 있는 연기 태도가 꾸준한 사랑을 받는 비결이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며 인플루언서로서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다. 

한편 에트로 2026 봄-여름 컬렉션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klifejourney2025@gmail.com

[ⓒ K라이프저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