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소연, 환상의 프로필! [포토]

이주상 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 2026-01-28 17:24:45

소연. 이주상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K라이프저니|글·사진 이주상 기자] 아이들 리더 소연이 28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진행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라디오 방송 출연을 위해 포즈를 취했다. 이날 소연은 블랙 레더 보머 재킷을 메인 아이템으로 선택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오버사이즈 핏의 드롭 숄더 디자인 재킷은 여유로운 실루엣을 완성했으며, 광택감 있는 레더 소재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차콜 그레이 니트 카디건을 이너로 레이어드해 깊이감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소연의 헤어는 턱선 위 단발 커트로 시원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자연스러운 브라운 컬러에 레이어드 컷이 입체감을 살렸으며, 시스루 뱅으로 부드러움을 더했다. 라이트 워싱 데님 팬츠에 화이트 컬러 더블 벨트를 매치해 빈티지한 무드를 완성했다. 리본 디테일이 돋보이는 벨트가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실버 링과 핑크 참 장식 블랙 숄더백으로 디테일을 살렸다.

소연은 카메라를 향해 V 포즈를 취하거나 벨트를 잡으며 자신감 넘치는 제스처를 선보였다. 자연스러운 미소와 시크한 표정을 오가며 특유의 당당한 아우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소연은 아이들의 리더이자 메인 래퍼로, 그룹의 대부분 곡을 작사·작곡하는 프로듀싱 능력을 갖춘 올라운더 아티스트다. 'TOMBOY', 'Queencard', 'Super Lady' 등 대표곡들을 직접 작업하며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잡았다.

아이들은 최근 새 디지털 싱글 '모노(Mono)(Feat. skaiwater)'를 발매하며 5인 체제로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klifejourney2025@gmail.com

[ⓒ K라이프저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