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비타민' 신예은, 방가방가! [포토]

이주상 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 2026-06-28 12:30:47

신예은. 이주상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K라이프저니|글·사진 이주상 기자] 배우 신예은이 27일 서울 성수동 세터하우스 서울숲 매장에서 진행된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SATUR(세터) 포토콜 행사에 참석해, 브랜드 시그니처 아치 로고 링거 반팔 티셔츠에 포켓 코튼 치노 쇼츠를 매치하고 허리에 자수 로고 스카프를 리본으로 묶어 아이보리 크림 톤의 청량한 여름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신예은은 베이지 이중 버클 롱 라이딩 부츠로 시즌리스 믹스매치 감각을 더하고 실버 이니셜 목걸이·참 브레이슬렛·반지로 미니멀한 레이어드를 완성하며 세터 뮤즈로서의 스타일 감각을 발휘했다. 

'더 글로리', '정년이' 등으로 대세 배우 반열에 오른 신예은은 현재 메디컬 휴먼 로맨스 '닥터 섬보이'에서 간호사 '육하리' 역을 맡아 활발히 활동 중이다.

klifejourney2025@gmail.com

[ⓒ K라이프저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