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뗑킴’ 에스파 닝닝, 멋져! [포토]

이주상 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 2026-01-28 11:12:57

닝닝. 이주상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K라이프저니|글·사진 이주상 기자] 그룹 에스파의 닝닝이 27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마뗑킴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확장 이전 행사에 참석해 브랜드 앰버서더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닝닝은 마뗑킴 시그니처 블랙 재킷에 그래픽 프린트 티셔츠를 레이어드하고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한 스트리트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재킷 뒷면 'Matin Kim' 로고 레터링이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으며, 화이트 셔츠를 안에 덧입어 레이어드 효과를 극대화했다. 아이보리 톤 레더 숄더백과 블랙 슈즈로 컬러 밸런스를 완성했다.

닝닝은 단발 헤어에 앞머리를 내려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내추럴한 피부 톤과 은은한 립 컬러로 깔끔한 인상을 완성했으며,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들며 밝은 미소를 짓는 등 친근한 매력을 과시했다.마뗑킴은 닝닝의 트렌디한 패션 감각과 글로벌 영향력을 인정해 한국·일본 지역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지난해 8월 닝닝이 착용한 마뗑킴 공항패션이 화제를 모으며 일부 제품이 예약 판매로 전환된 바 있어, 그녀의 패션 영향력이 재차 입증됐다.

닝닝은 Z세대와의 강력한 공감대 형성과 SNS를 통한 활발한 소통으로 패션 브랜드가 선호하는 차세대 뮤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klifejourney2025@gmail.com

[ⓒ K라이프저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