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아이엔, 너무 귀여워! [포토]

이주상 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 2026-01-31 09:01:44

아이엔. 이주상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K라이프저니|글·사진 이주상 기자] 스트레이 키즈의 막내 아이엔이 28일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에서 열린 '보테가 베네타 2026 여름 프라이빗 뷰 포토콜'에 참석해 세련된 패션 감각을 뽐냈다.

이날 아이엔은 크림 베이지 컬러의 오버사이즈 더블 브레스트 코트에 스카이 블루 셔츠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등장했다. 부드러운 울 소재의 롱 코트는 고급스러운 질감을 자랑했으며, 와이드 라펠 디자인이 클래식한 우아함을 더했다. 

특히 크림 톤과 스카이 블루의 조화는 봄을 연상시키는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아이엔의 청량한 이미지와 완벽하게 어울렸다. 자연스러운 브라운 웨이브 헤어로 이마를 살짝 드러낸 스타일링은 소년 같은 매력을 극대화했으며,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깨끗한 인상을 완성했다.

2001년생 아이엔은 2018년 스트레이 키즈의 막내로 데뷔해 보컬, 랩, 댄스를 넘나드는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성장했다. 청량한 외모와 무대 위 강렬한 카리스마의 반전 매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최근 정규 9집 '합(HOP)'으로 빌보드 200 차트 1위를 차지하며 K-팝 그룹 중 최단 기간 다섯 번째 1위 달성 기록을 세웠다. 현재 세 번째 월드 투어 'dominATE'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으며, 각 공연마다 매진 행렬을 기록하는 등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klifejourney2025@gmail.com

[ⓒ K라이프저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