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라이프저니|글·사진 이주상 기자] 아이들의 멤버 우기가 뉴욕 패션쇼 참석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며 선보인 공항패션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0일 우기는 2025 F/W 뉴욕 패션위크 참석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으로 출국했다. 이날 우기는 크림색 양털 재킷과 그레이 미니스커트를 매치한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포근한 양털 재킷에 미니스커트로 완성한 겨울 스타일
우기는 이날 오프화이트 컬러의 포근한 양털 재킷을 메인 아이템으로 선택했다. 부드러운 재질의 재킷은 겨울철 공항패션의 실용성과 패셔너블함을 동시에 충족시켰다. 화이트 티셔츠를 이너로 매치해 깔끔한 레이어드를 완성했으며, 블랙 벨트로 포인트를 준 그레이 톤의 플리츠 미니스커트가 발랄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화이트 삭스에 플랫폼 스니커즈…발랄한 청순미 발산
특히 우기는 화이트 앵클 삭스에 베이지 톤의 플랫폼 스니커즈를 매치해 발랄한 청순미를 더했다. 긴 이동 시간을 고려한 편안한 신발 선택이면서도 전체적인 코디와 조화를 이루며 세련미를 잃지 않았다.
아이보리 컬러의 대형 숄더백은 여행 가방으로서의 실용성과 함께 전체 룩의 통일감을 주는 역할을 했다. 가방에 달린 딸기와 조개 모양의 키링 참은 우기만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감성을 표현하는 소품으로 눈에 띄었다.
버건디 헤어에 진주 귀걸이…우아함 더한 마무리
우기는 버건디 브라운 컬러의 웨이브 헤어를 자연스럽게 내려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하트 쉐입의 드롭 귀걸이는 공항패션에 우아함을 더하는 포인트 액세서리로 작용했다. 자연스러운 핑크 톤의 메이크업은 건강하고 생기 있는 인상을 완성했다.
'모노' 3관왕 거머쥔 아이들, 21일 서울 월드투어 개막
한편, 음악방송 3관왕에 오르며 'Mono (Feat. skaiwater)'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여자)아이들은 오는 21일과 22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2026 (G)I-DLE WORLD TOUR [Syncopation] IN SEOUL'을 개최하고 월드투어의 포문을 성대하게 연다.
글로벌 인기 증명하는 우기의 매력…"청순+쿨+다재다능"
우기는 아이들 내에서 메인 댄서이자 서브보컬로 활약하며 그룹의 퍼포먼스를 책임지고 있다. 중국 베이징 출신으로 한국어, 중국어, 영어를 능통하게 구사하는 언어 능력은 물론, 예능감과 순발력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우기는 청순한 외모와 반전 있는 쿨한 매력, 그리고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독특한 캐릭터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솔로 활동과 그룹 활동을 병행하며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입증하고 있으며,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로부터도 러브콜을 받으며 패셔니스타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klifejourney2025@gmail.com
[저작권자ⓒ K라이프저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그림] 고요한 겨울 창가의 시(詩), 에릭 톰슨의](https://klifejourney.com/news/data/2026/02/11/p1065621461753916_863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