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맥림 리리, 맥심 2월호 표지 모델 발탁..."섹시 오피스룩으로 신입사원 변신"

모은 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 2026-01-24 07:40:42

'2025 미맥콘' 준우승자, 초고속 표지 모델 등극 리리. 사진 | 맥심(MAXIM)

[K라이프저니|모은 기자] '2025 미스맥심 콘테스트(미맥콘)' 준우승자 리리가 남성지 맥심(MAXIM) 2월호 표지 모델로 발탁됐다.

리리는 미맥콘 참가 당시 과도한 노출 없이도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으로 주목받았으며, 대회 준우승과 동시에 구독자 140만 유튜브 채널 '핏블리' 8기 모델로도 활동하며 '미맥콘 최대 수혜자'로 불리고 있다.

검정 스타킹 포인트, 서투른 신입사원 콘셉트

이번 2월호 화보에서 리리는 맥심 신입사원 콘셉트로 촬영에 임했다. 화이트 셔츠와 블랙 스커트의 정석 오피스룩에 란제리를 은은하게 노출해 섹시미를 더했으며, 특히 검은색 스타킹을 전면에 내세워 절제된 연출 속 관능미를 강조했다.

리리는 "미스맥심으로 활동을 시작하자마자 표지 모델로 선정돼 꿈꿔왔던 순간을 이뤘다"며 "응원해주신 팬들께 맥심 화보로 인사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맥심1층카페 일일알바 이벤트 제안

리리는 "맥심 독자들만을 위한 팬미팅을 하고 싶다"며 "맥심1층카페에서 일일알바 이벤트를 한다면 신입사원의 패기로 커피와 잡지를 완판시키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미스맥심 리리가 표지를 장식한 맥심 2026년 2월호는 전국 서점 및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맥심 공식 홈페이지와 SNS, 유튜브 채널에서도 화보와 관련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맥심(MAXIM)

klifejourney2025@gmail.com
 
 
 
 
 
 

[ⓒ K라이프저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