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라이프저니 | 이여름 기자]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의 벨이 12일 오후 서울 목동 SBS에서 열린 신규 오디션 프로그램 '베일드 뮤지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화려한 비주얼을 뽐냈다.
이날 벨은 블랙 컬러를 베이스로 한 시스루 미니 원피스를 선택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다. 화이트 도트 패턴과 골드 컬러의 플라워 모티브가 어우러진 드레스는 시스루 소재의 긴 소매와 러칭 디테일이 더해져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완성했다. 특히 오프숄더 라인이 어깨선을 강조하며 세련미를 더했다.
벨은 블랙 니하이 부츠로 다리 라인을 강조하며 전체적인 룩의 완성도를 높였다. 청키 힐 디자인의 부츠는 미니 원피스와 조화를 이루며 모던하면서도 당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헤어는 골든 블론드 컬러의 찰랑이는 생머리로 연출해 화사한 이미지를 극대화했다. 긴 생머리가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며 청순미와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표현했다. 메이크업은 또렷한 아이라인과 코랄 톤의 립으로 생기 있는 표정을 완성했다.
특히 벨은 밝은 미소와 하트 포즈 등 다양한 제스처로 팬들과 소통하며 친근한 매력을 발산했다. 타고난 비율과 우아한 포즈 연출로 포토타임 내내 카메라 셔터를 강타했다.
벨은 시스루 소재의 과감한 디자인을 품격 있게 소화하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확립했다. 또한 도트와 플라워 패턴의 조화, 니하이 부츠를 활용한 스타일링이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됐다.
한편 벨이 속한 키스오브라이프는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과 뛰어난 실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4인조 걸그룹이다.
klifejourney2025@gmail.com
[저작권자ⓒ K라이프저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책] "청산되지 않은 역사, 오늘도 반복된다"... 정운현 『친일파의 한국 현대사』, 대한민국 권력구조의 민낯 파헤쳐](https://klifejourney.com/news/data/2025/11/30/p1065601127143133_350_h2.jpg)
![[이 그림] 히에로니무스 보스](https://klifejourney.com/news/data/2025/11/30/p1065579673704327_435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