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라이프저니 | 이여름 기자] 걸그룹 엔믹스(NMIXX)의 메인보컬 릴리가 세련된 공항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릴리는 지난 22일 오전 해외 일정 참석을 위해 멤버 설윤과 함께 김포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이날 릴리는 광택감이 돋보이는 블랙 레더 재킷에 와인 컬러 포인트가 들어간 니트 톱, 차콜 그레이 톤의 슬림핏 진을 매치해 도시적이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릴리의 블론드 헤어스타일이다. 어깨 아래로 길게 늘어뜨린 스트레이트 금발은 블랙 톤의 의상과 대비를 이루며 그녀만의 독특한 아우라를 만들어냈다. 앞머리를 내려 청순함을 더한 동시에, 전체적으로는 쿨톤 메이크업과 레드 립으로 성숙한 매력을 강조했다.
릴리는 볼륨감 있는 오버사이즈 레더 재킷을 어깨에 걸치듯 자연스럽게 착용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광택 소재의 재킷은 공항 조명 아래에서 더욱 입체적으로 빛나며 고급스러운 질감을 드러냈다.
엔믹스 릴리는 데뷔 이후 독보적인 패션 감각으로 주목받아왔다. 한국계 호주 출신인 릴리는 서구적인 외모와 동양적인 감성을 동시에 소화하며, K팝 아이돌 중에서도 독특한 스타일 포지션을 차지하고 있다.
이번 공항 패션에서도 릴리는 자신만의 스타일 철학을 명확히 보여줬다. 블랙과 차콜 그레이로 통일된 무채색 팔레트는 세련미를 극대화했고, 와인 컬러 니트의 미묘한 포인트는 단조로움을 피하며 시선을 끌었다. 여기에 슬림핏 진으로 하체 라인을 정리해 전체적인 실루엣 밸런스를 맞췄다.
릴리의 패션은 과하지 않으면서도 존재감이 뚜렷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화려한 액세서리나 과도한 레이어링 없이도 소재의 질감, 컬러의 조화, 핏의 정확성만으로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을 구현하는 것이 그녀만의 강점이다.
릴리가 선택한 블랙 레더 재킷은 올 겨울 K팝 아이돌들 사이에서 가장 사랑받는 아이템 중 하나다.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을 수 있어 공항 패션에 최적화된 아이템으로 꼽힌다.
특히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광택 레더 재킷은 2024-2025 F/W 시즌 런웨이에서도 여러 브랜드가 선보인 트렌드 아이템이다. 릴리는 이를 캐주얼한 진 스타일링과 결합해 공항이라는 공간에 맞는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
패션 업계 관계자는 "릴리의 공항 패션은 트렌드를 정확히 캐치하면서도 자신의 개성을 잃지 않는다"며 "특히 금발이라는 과감한 선택을 블랙 의상으로 밸런스를 맞춘 점이 돋보인다"고 평가했다.
엔믹스의 메인보컬이자 랩 포지션까지 소화하는 릴리는 뛰어난 음악적 재능만큼이나 패션 감각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가 배출한 신예 걸그룹의 일원으로서, 릴리는 그룹 내에서도 독보적인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평소 릴리는 스트리트 캐주얼부터 페미닌, 시크 스타일까지 다양한 패션을 소화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왔다. SNS를 통해 공개되는 사복 스타일링 역시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곤 한다.
이날 함께 출국한 멤버 설윤 역시 블랙 아우터에 레이스 디테일의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두 멤버의 대조적인 스타일링은 엔믹스가 추구하는 '다채로운 개성의 조화'라는 그룹 아이덴티티를 시각적으로 보여줬다.
엔믹스는 2022년 데뷔 이후 독특한 음악 색깔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해외 투어와 글로벌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펼치며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릴리의 금발 헤어와 블랙 의상의 조합은 현재 Z세대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타일링 공식 중 하나다. 강렬한 대비를 통해 개성을 드러내면서도, 무채색 베이스로 세련미를 잃지 않는 이 스타일은 SNS를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특히 릴리처럼 동양인이 금발을 소화할 때는 메이크업과 의상 컬러의 조화가 중요한데, 그녀는 쿨톤 계열의 메이크업과 레드 립으로 피부 톤을 보완하고, 블랙 의상으로 전체적인 무게감을 잡아 완성도를 높였다.
패션 평론가들은 "릴리의 스타일링은 트렌드를 따르면서도 맹목적이지 않다"며 "자신의 피지컬과 이미지에 맞는 아이템을 정확히 선택하는 안목이 돋보인다"고 분석했다.
klifejourney2025@gmail.com
[저작권자ⓒ K라이프저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책] "청산되지 않은 역사, 오늘도 반복된다"... 정운현 『친일파의 한국 현대사』, 대한민국 권력구조의 민낯 파헤쳐](https://klifejourney.com/news/data/2025/11/30/p1065601127143133_350_h2.jpg)
![[이 그림] 히에로니무스 보스](https://klifejourney.com/news/data/2025/11/30/p1065579673704327_435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