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라이프저니 | 이여름 기자] 배우 겸 모델 장윤주가 5일 오후 서울 청담동에서 열린 '타임 서울' 플래그십스토어 오픈기념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장윤주는 블랙 레더 봄버 재킷을 메인 아이템으로 선택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극도로 오버사이즈한 핏의 재킷은 풍성한 볼륨감으로 파워풀한 실루엣을 만들어냈다.
광택 나는 레더 소재에 실버 스냅 버튼과 플랩 포켓 디테일이 클래식한 봄버 재킷의 정석을 보여주면서도, 과감한 사이즈감으로 현대적인 감각을 더했다.
엘라스틱 밴드 마감의 소매와 밑단이 구조적인 핏을 완성했다.
하의로는 블랙 러플 디테일 숏팬츠를 매치해 재킷의 강인함과 대비되는 여성스러운 요소를 가미했다.
밑단의 풍성한 프릴 장식이 움직임에 따라 역동적인 느낌을 주며, 과감한 미니 기장으로 다리 라인을 강조해 모델 특유의 비율을 살렸다.
발끝에는 다크 브라운 스웨이드 랩 부츠를 신어 독특한 포인트를 더했다.
크로스 스트랩 버클 디테일이 강조된 부츠는 블랙 양말과 레이어드되어 힙하면서도 실용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미니멀한 실버 이어커프 액세서리와 자연스럽게 내려뜨린 롱 스트레이트 헤어, 내추럴한 메이크업은 화려한 의상에 균형을 맞추며 세련된 분위기를 더했다.
장윤주는 이번 스타일링으로 레더의 강인함과 러플의 여성스러움을 절묘하게 조화시키며 패션계 베테랑다운 탁월한 스타일링 감각을 입증했다.
이러한 대비적 요소의 조합은 개성 있는 스트리트 패션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영감을 제공한다.
klifejourney2025@gmail.com
[저작권자ⓒ K라이프저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책] "청산되지 않은 역사, 오늘도 반복된다"... 정운현 『친일파의 한국 현대사』, 대한민국 권력구조의 민낯 파헤쳐](https://klifejourney.com/news/data/2025/11/30/p1065601127143133_350_h2.jpg)
![[이 그림] 히에로니무스 보스](https://klifejourney.com/news/data/2025/11/30/p1065579673704327_435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