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이, 밀리터리 무드 파카로 완성한 '실용적 시크룩'
이주상 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 2025-10-24 21:45:31
[K라이프저니 | 이여름 기자] 슈퍼모델 출신 방송인 이현이가 10월 24일 오후 서울 명동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열린 '에르노 25FW 컬렉션 오픈 이벤트'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토월을 소화하고 있다.
이날 이현이는 올리브 그린 컬러의 오버사이즈 파카를 메인 아이템으로 선택했다. 밀리터리 감성이 물씬 풍기는 이 파카는 넉넉한 실루엣과 기능적인 포켓 디테일이 특징이다. 후드가 달린 디자인에 지퍼와 스냅 버튼이 조화를 이루며 실용성을 더했다.
파카 안에는 같은 톤의 올리브 그린 재킷을 레이어드해 톤온톤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허리 부분의 드로우스트링 디테일로 단조로울 수 있는 오버핏에 변화를 주었다. 하의로는 네이비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발끝에는 광택이 나는 블랙 앵클부츠를 신어 전체적인 룩에 마무리를 더했다. 짧은 단발 헤어스타일과 미니멀한 귀걸이로 깔끔한 이미지를 완성했다.
이현이의 이날 스타일은 기능성과 패션성을 동시에 잡은 '고프코어' 트렌드를 잘 보여주는 사례다.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아우터 연출법으로 가을 패션의 모범답안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klifejourney2025@gmail.com
[ⓒ K라이프저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