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훈, '2025 퍼스트브랜드 대상' 남자 멀티테이너 부문 수상...클래식 쓰리피스 수트로 품격 발산

이주상 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 2026-01-06 19:37:36

올블랙 쓰리피스 수트에 웨이브 헤어로 우아한 남성미 과시 김지훈.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K라이프저니 | 이여름 기자] 배우 김지훈이 6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개최된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남자 멀티테이너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품격 있는 쓰리피스 수트 룩을 선보였다.

이날 김지훈은 블랙 쓰리피스 수트로 시상식장에 등장해 세련된 포멀 스타일을 완성했다. 재킷, 베스트, 팬츠로 구성된 클래식한 쓰리피스 구성은 격식 있는 행사에 걸맞은 우아함을 더했으며, 올블랙 컬러 선택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화이트 드레스 셔츠에 블랙 넥타이를 매치한 김지훈은 화이트 커프링크스로 소매 부분에 세련된 포인트를 주었다. 가슴에는 흰색 꽃 부토니에르를 장식해 시상식의 축하 분위기를 살렸으며, 올블랙 수트에 화이트 액센트가 더해져 시각적 균형감을 완성했다.

블랙 드레스 슈즈로 발끝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한 김지훈은 사이드 파트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했다. 자연스러운 웨이브가 살아있는 약간 긴 길이의 헤어스타일은 클래식한 수트와 조화를 이루며 현대적인 감각을 더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남자 멀티테이너 부문을 수상한 김지훈은 배우로서의 연기력은 물론, 예능과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멀티 엔터테이너로서의 입지를 인정받았다.

쓰리피스 수트 특유의 레이어드 스타일은 김지훈의 탄탄한 체형을 돋보이게 했으며, 정갈한 수트 핏과 세심한 액세서리 매치는 시상식의 격식을 살리면서도 그만의 개성을 드러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지훈.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김지훈.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klifejourney2025@gmail.com

[ⓒ K라이프저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