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갓세희, 에메랄드 코르셋 드레스로 '20인치 개미허리' 과시…60만 팔로워 사로잡은 완벽 비주얼

이주상 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 2025-12-17 18:20:12

갓세희.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K라이프저니 | 이여름 기자] 인플루언서 갓세희가 고혹적인 레드카펫 룩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갓세희는 지난 12일 열린 제3회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행사장에서 에메랄드 그린 컬러의 코르셋 드레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비즈 장식이 촘촘하게 박힌 버스티에 디자인의 드레스는 글래머러스한 상체 라인을 강조하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눈에 띈 것은 정교한 코르셋 구조였다. 세로 본 디테일과 드레이핑 기법이 어우러진 디자인은 갓세희의 20인치 잘록한 허리 라인을 극적으로 부각시켰다. 뒤에는 크리스크로스 레이스업 디테일이 적용돼 섹시하면서도 정교한 마감을 완성했으며, 허리 부분의 시스루 컷아웃은 세련된 포인트를 더했다.

롱 실루엣의 스커트는 높은 슬릿 디테일로 다리 라인을 드러내며 우아함과 관능미를 동시에 표현했다. 갓세희는 볼륨감 있는 하이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앞머리가 청순한 매력을 더했다.

주얼리 스타일링도 돋보였다. 크리스탈 드롭 펜던트 네크리스와 대형 이어링을 착용해 화려함을 배가했으며, 에메랄드 컬러 팔찌로 드레스와 완벽한 컬러 매칭을 이뤘다. 코랄 톤 립 메이크업은 그린 컬러 드레스와 조화를 이루며 생기 있는 인상을 완성했다.

갓세희는 포토월 앞에서 손을 귀에 대는 사랑스러운 포즈, 허리에 손을 올린 당당한 포즈, 뒷모습을 드러낸 시크한 포즈 등 다양한 표정 연기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과시했다.

SNS에서 60만여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갓세희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스타일링 감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환상적인 몸매 비율과 과감하면서도 세련된 패션 센스가 그의 트레이드마크로 자리잡았다.

갓세희는 자신의 강점을 극대화하는 스타일링으로 차별화된 이미지를 구축했다. 화려한 비주얼과 당당한 자신감이 MZ세대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비결이다.

한편 갓세희는 최근 다양한 패션 행사와 브랜드 협업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갓세희.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갓세희.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갓세희.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klifejourney2025@gmail.com

[ⓒ K라이프저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