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주빈, 레인보우 시퀸 드레스+티아라로 '인어공주 비주얼'…화려함의 정석

이주상 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 2025-12-17 18:05:43

주빈.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K라이프저니 | 이여름 기자] 모델 주빈이 눈부신 레드카펫 룩으로 화제를 모았다.

주빈은 지난 12일 열린 제3회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행사장에서 멀티컬러 시퀸 슬립 드레스로 환상적인 비주얼을 선보였다. 보라, 금색, 녹색이 어우러진 홀로그램 시퀸 장식의 드레스는 빛의 각도에 따라 다양한 색감을 발산하며 마치 인어공주를 연상케 했다.

딥 V넥 디자인의 미니 드레스는 가는 스파게티 스트랩으로 어깨 라인을 강조했으며, 높은 슬릿 디테일로 다리 라인을 드러내 섹시하면서도 화려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네이비 블루 컬러의 언더레이어가 시퀸 드레스와 대비를 이루며 입체적인 룩을 연출했다.

주빈은 화려한 크리스탈 티아라와 긴 드롭 이어링을 착용해 동화 속 공주 같은 이미지를 극대화했다. 우아한 업스타일 헤어에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앞머리와 옆머리가 청순한 매력을 더했으며, 핑크 톤 립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포토월 앞에서 주빈은 손가락 하트를 만들며 애교 넘치는 표정을 지었고, 턱에 손을 댄 우아한 포즈와 정면을 응시하는 당당한 포즈 등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카메라를 사로잡았다. 특히 앉은 자세에서도 자신감 있는 포즈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과시했다.

주빈은 과감한 디자인과 화려한 컬러를 소화하는 능력이 뛰어나다. 자신만의 개성을 확실하게 표현하면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는 균형 감각이 인기 비결이다.

한편 주빈은 최근 각종 시상식과 패션 행사에서 독보적인 스타일링으로 주목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주빈.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주빈.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klifejourney2025@gmail.com

[ⓒ K라이프저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