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에일리, 크리스탈 티아라+벨벳 드레스로 완성한 '여왕님 비주얼'…압도적 존재감

이주상 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 2025-12-17 17:54:29

에일리.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K라이프저니 | 이여름 기자] 모델 에일리가 화려한 레드카펫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일리는 지난 12일 열린 제3회 대한스포츠문화예술대상 행사장에서 그린 벨벳 소재의 홀터넥 드레스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크리스탈 장식이 빛나는 코르셋 디테일의 드레스는 글래머러스한 실루엣을 강조하며 우아함과 관능미를 동시에 표현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화려한 크리스탈 티아라 착용이었다. 에일리는 티아라와 함께 크리스탈 체인 네크리스를 매치해 마치 현대판 여왕을 연상케 하는 룩을 완성했다. 긴 검은 웨이브 헤어는 한쪽 어깨로 자연스럽게 흘러내려 우아한 분위기를 더했으며, 레드 립 메이크업으로 강렬한 인상을 더했다.

에일리는 포토월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과시했다. 정면 포즈에서는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손가락 하트를 선보였고, 뒷모습 컷에서는 드레스의 오픈백 디자인과 몸매 라인을 드러내며 세련된 시크함을 발산했다.

에일리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확고하게 구축하며 차별화된 이미지를 만들어가고 있다.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패션 감각과 자신감 넘치는 태도가 그의 인기 비결이다.

한편 에일리는 최근 다양한 행사와 화보 활동을 이어가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에일리.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에일리.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에일리.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klifejourney2025@gmail.com

[ⓒ K라이프저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