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2025 KBS 연예대상' 연분홍 튤 드레스로 우아미 극대화!

이주상 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 2025-12-21 13:15:46

이민정.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K라이프저니 | 이여름 기자] 배우 이민정이 핑크빛 프린세스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0일 서울 여의도 KBS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사회를 맡은 이민정은 핑크 톤의 볼가운 드레스를 착용해 단연 돋보이는 존재감을 발휘했다.

이날 이민정이 선택한 의상은 스트랩리스 실루엣의 클래식한 튤 드레스였다. 코르셋 스타일의 보디스는 견고한 구조감으로 우아한 어깨 라인과 슬림한 허리 라인을 강조했으며, 허리부터 풍성하게 퍼지는 A라인 스커트는 여러 겹의 튤 레이어로 볼류감을 더했다. 

특히 바닥까지 닿는 스커트는 움직일 때마다 부드럽게 흩날리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드레스의 백 디테일도 눈길을 끌었다. 깊게 파인 백리스 디자인은 세련된 섹시미를 더했고, 중앙의 지퍼 라인이 코르셋의 정교한 구조를 드러내며 모던한 감각을 더했다. 연분홍 컬러는 이민정의 맑은 피부 톤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청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완성했다.

액세서리는 미니멀하게 연출했다.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귀걸이, 팔찌로 포인트를 주되 드레스의 화려함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절제미를 보였다. 헤어는 깔끔한 업스타일로 정돈해 목선과 어깨 라인을 강조했으며, 메탈릭 실버 톤의 펌프스는 드레스의 우아함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마무리를 더했다.

동화 속 공주를 연상시키는 이민정의 드레스는 클래식한 실루엣과 현대적인 디테일이 조화를 이루며 시상식 사회자로서의 품격과 화려함을 동시에 표현했다. 특히 볼류미한 튤 소재가 주는 로맨틱함과 코르셋 구조의 샤프함이 대비를 이루며 세련된 우아미를 완성했다.

이민정.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이민정.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이민정.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이민정.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klifejourney2025@gmail.com

[ⓒ K라이프저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