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맨'  표지훈, 오버사이즈 블랙 재킷으로 완성한 모던 캐주얼 룩

이주상 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 2026-01-10 11:54:21

표지훈.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K라이프저니 | 이여름 기자] 그룹 블락비 출신 배우 표지훈(피오)이 8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하트맨' 언론배급 시사회에 참석해 오버사이즈 블랙 재킷으로 모던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레이어드 스타일링으로 완성한 캐주얼 포멀

표지훈은 이날 블랙 컬러의 오버사이즈 재킷을 메인 아이템으로 선택했다. 여유로운 핏의 재킷은 박시한 실루엣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었으며, 넓은 라펠과 패치 포켓 디테일이 캐주얼한 감성을 더했다.

안쪽에는 스트라이프 패턴 셔츠를 레이어링해 포인트를 주었다. 와이드 칼라의 셔츠가 재킷 밖으로 자연스럽게 드러나며 입체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블랙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상하의 모두 여유로운 핏으로 통일감 있는 실루엣을 구현했다.

웨이브 헤어로 강조한 자유로운 분위기

표지훈은 미디엄 길이의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자유분방하면서도 감각적인 이미지를 연출했다.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헤어 라인이 부드러운 인상을 주며, 오버사이즈 재킷의 편안한 분위기와 잘 어울렸다. 미니멀한 액세서리로 의상의 레이어드 디테일을 부각시켰다.
 
'하트맨'은 오는 1월 14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표지훈.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표지훈.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klifejourney2025@gmail.com

[ⓒ K라이프저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