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오(MEOVV) 엘라, 올블랙 벨벳 드레스로 완성한 우아한 비주얼...맥 팝업서 청순+시크 매력 발산

이주상 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 2026-01-07 11:37:16

엘라.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K라이프저니 | 이여름 기자] 글로벌 걸그룹 미야오(MEOVV)의 엘라가 뷰티 브랜드 행사에서 세련된 패션 감각과 돋보이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엘라는 7일 서울 성동구 무신사 스토어 성수 대림창고에서 열린 '맥(MAC), NEW 파우더 키스 컬렉션' 팝업 행사에 참석해 고혹적인 블랙 룩으로 포토월을 장식했다.

빈티지 감성 담은 벨벳 미니 드레스

이날 엘라는 검은색 벨벳 소재의 미니 드레스로 클래식한 우아함을 표현했다. 볼륨감 있는 퍼프 슬리브와 스퀘어 네크라인이 돋보이는 이 드레스는 네크라인 부분에 시스루 디테일을 더해 섬세함을 강조했다. 풍성한 소매와 슬림한 바디라인의 대비가 엘라의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완성했다.

발끝까지 신경 쓴 스타일링도 눈길을 끌었다. 핑크 퍼 디테일이 포인트인 블랙 펌프스는 전체적인 다크 톤 룩에 사랑스러운 요소를 더하며 조화를 이뤘다. 분홍색 장미 한 송이를 손에 든 엘라는 동화 속 주인공을 연상시키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깔끔한 업스타일과 내추럴 메이크업의 조화

헤어와 메이크업은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방향으로 연출됐다. 높게 올린 깔끔한 업스타일 번 헤어는 목선과 얼굴 라인을 강조하며 우아함을 배가시켰다.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잔머리는 과도하지 않은 여성스러움을 더했다.

메이크업은 투명한 피부 표현과 또렷한 눈매, 코랄 톤의 립 컬러로 청순한 이미지를 완성했다. 특히 행사 제품인 맥 립스틱을 직접 바르는 장면에서는 자연스러운 발색과 함께 엘라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극대화됐다.

글로벌 감각과 친근함 겸비한 신예

엘라의 인기 비결은 국적을 초월한 보편적 아름다움과 친근한 이미지의 조화에 있다. 동서양의 장점을 고루 갖춘 비주얼은 글로벌 팬층을 확보하는 데 유리하게 작용하고 있으며, 세련되면서도 과하지 않은 스타일링 감각은 MZ세대의 공감을 얻고 있다.

데뷔 초부터 주요 뷰티 브랜드 행사에 초청받으며 패션·뷰티 아이콘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엘라는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신예로 꼽힌다. 

클래식한 감성과 현대적 세련미를 동시에 소화하는 그의 스타일은 2025년 패션 트렌드를 선도할 것으로 전망된다.

엘라.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엘라.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엘라.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엘라.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klifejourney2025@gmail.com

[ⓒ K라이프저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