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지젤, 로에베(LOEWE) 행사서 세련된 레이어드 룩 선보여

이주상 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 2025-11-21 11:22:25

베이지 피코트에 올리브 니트·스카이블루 셔츠 조합…디테일 살린 스타일링 주목 지젤.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K라이프저니 | 이여름 기자] 에스파 지젤이 로에베(LOEWE)행사에 참석해 감각적인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20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로에베 '루이스 웨인 사랑을 그린 고양이 화가' 스크리닝 이벤트에 참석한 지젤은 베이지 컬러 오버사이즈 더블 브레스트 피코트를 메인으로 착용했다.

피코트 안쪽으로 올리브 그린 니트 스웨터와 스카이 블루 셔츠를 겹쳐 입어 깊이감 있는 컬러 조합을 완성했다.

셔츠 칼라를 니트 위로 살짝 드러낸 디테일이 돋보였다. 하의는 블랙 레더 와이드 팬츠로 강렬한 대비를 주었으며, 컬러풀한 장식의 브라운 로에베 백으로 플레이풀한 포인트를 더했다.

헤어는 긴 생머리를 단정한 포니테일로 연출했고, 메이크업은 자연스러운 베이지 톤 립과 또렷한 아이라인으로 지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한국과 일본의 혼혈인 지젤은 동서양의 미를 조화롭게 결합한 비주얼과 자유로운 패션 감각으로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 행사에 초청받으며 입지를 넓히고 있으며, SNS를 통해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공유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지젤.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지젤.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지젤.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klifejourney2025@gmail.com
 
 
 
 

[ⓒ K라이프저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