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Y' 한소희, 트위드 셋업으로 완성한 우아한 카리스마…리본 디테일이 포인트

이주상 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 2026-01-10 10:37:11

한소희.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K라이프저니 | 이여름 기자] 배우 한소희가 8일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트위드 룩으로 눈길을 끌었다.

클래식 트위드 재킷, 리본 디테일로 여성미 강조

한소희는 이날 다크 그레이 컬러의 트위드 재킷과 플리츠 스커트로 구성된 셋업을 선택했다. 스탠드 칼라 네크라인의 재킷은 더블 브레스트 스타일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내면서도, 전면에 배치된 리본 모양의 장식 버튼들이 여성스러운 포인트를 더했다.

특히 재킷 전체에 흩뿌려진 듯한 리본 디테일은 절제된 화려함을 표현하며, 트위드 소재 특유의 고급스러운 질감과 어우러져 세련된 감각을 완성했다. 무릎 위 길이의 플리츠 스커트는 클래식한 주름 디자인으로 우아함을 더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주었다.

하프업 헤어와 화이트 힐로 완성한 조화로운 스타일링

한소희는 헤어를 부분적으로 묶은 하프업 스타일로 연출해 단정하면서도 부드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 앞머리와 옆머리를 자연스럽게 흘러내려 얼굴선을 부드럽게 감싸며,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발끝에는 화이트 컬러의 앵클 스트랩 힐을 매치해 다크 톤의 의상에 경쾌한 포인트를 주었다. 밝은 핑크 컬러의 네일 아트와 여러 개의 실버 반지로 디테일을 살렸으며, 과하지 않은 액세서리 연출로 세련미를 더했다.

극중 캐릭터 '미선'의 이중적 삶

'프로젝트 Y'에서 한소희가 맡은 미선은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는 인물이다.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던 미선은 인생의 벼랑 끝에 내몰리면서 도경(전종서 분)과 함께 검은 돈과 금괴를 훔치는 위험한 선택을 하게 된다. 

생존을 위해 범죄의 세계로 뛰어든 미선의 절박함과 이중적 삶을 한소희 특유의 강렬한 존재감으로 표현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소희는 이날 트위드 셋업으로 클래식한 우아함과 현대적 세련미를 동시에 표현하며, 극중 평범함 속에 위험한 선택을 감행하는 캐릭터 미선의 복합적인 면모를 패션으로도 구현했다.

'프로젝트 Y'는 오는 1월 21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한소희.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한소희.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한소희. 이여름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klifejourney2025@gmail.com

[ⓒ K라이프저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