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ITZY) 유나, 밀리터리 항공점퍼로 완성한 걸크러시 룩
이주상 기자
klifejourney2025@gmail.com | 2025-11-06 04:29:29
[K라이프저니 | 이여름 기자] 걸그룹 있지(ITZY)의 멤버 유나가 5일 오후 서울 청담동에서 열린 '타임 서울' 플래그십스토어 오픈기념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유나는 올리브 그린 컬러의 크롭 MA-1 항공점퍼를 메인 아이템으로 선택해 트렌디한 밀리터리 무드를 완성했다.
볼륨감 있는 오버사이즈 핏의 점퍼는 짧은 기장으로 비율을 살리며, 새틴 소재 특유의 광택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소매 부분의 유틸리티 포켓 디테일과 엘라스틱 밴드 마감이 정통 항공점퍼 스타일을 충실히 재현했다.
점퍼 안에는 같은 계열의 그린 톤 니트 폴로 셔츠를 레이어드해 톤온톤 코디를 완성했다.
하의로는 다크 그레이 컬러의 하이웨이스트 숏팬츠를 매치해 다리 라인을 강조했으며, 플리츠 디테일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특히 블랙 시어 타이츠와 플랫폼 하이힐을 신어 전체적으로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룩을 완성했다.
긴 생머리 헤어스타일과 깔끔한 메이크업은 청순한 이미지를 살리면서도, 항공점퍼가 주는 걸크러시한 매력과 절묘한 조화를 이뤘다.
유나는 이러한 스타일링으로 밀리터리 감성과 페미닌함을 동시에 소화하며 젊은 세대의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크롭 항공점퍼와 숏팬츠 조합은 올 시즌 주목받는 스타일링 중 하나로, 활동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원하는 이들에게 완벽한 영감을 제공한다.
klifejourney2025@gmail.com
[ⓒ K라이프저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 1[이 음반] 귄터 헤르비히의 베토벤 교향곡 3번 '영웅', 냉전시대 동독 클래식의 금자탑
- 2"정의의 아이콘 김도기로 돌아왔다"... 이제훈, '모범택시3'로 입증한 대체 불가 배우 파워
- 3[이 책] "역사는 과학이 될 수 있는가"... 피터 터친 '제국의 탄생', 수학으로 인류 문명 흥망성쇠 해독하다
- 4엔믹스 릴리, 블랙 레더 재킷으로 완성한 시크 공항 패션... "금발+올블랙 조합 완벽"
- 5[이 책] "청산되지 않은 역사, 오늘도 반복된다"... 정운현 『친일파의 한국 현대사』, 대한민국 권력구조의 민낯 파헤쳐
- 6[이 책] "인류 문명의 불평등은 어디서 비롯됐나"... 제러드 다이아몬드 '총, 균, 쇠', 역사학계 패러다임 전환 이끌다